유뷰 프로그램 업그레이드후에 문제 해결 방법

유뷰 다운로드/업로드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후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(제어판에서 YOUVIEW 및 YOUVIEW2 제거 후 Program Files 폴더에서 Youview 및 Youview2 폴더 삭제. 재설치)

 

프로그램 업그레이드시에 계속 업그레이드하라는 메시지 또는 업그레이드 후에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

 

1. 제어판에서 "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"을 실행하시고(window+R를 누른 다음에 appwiz.cpl 입력) YOUVIEW 와  YOUVIEW2 프로그램을 제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 (2개의 YOUVIEW 프로그램이 있을 수  있습니다. 모두 제거해주세요.)

 


 

 

2. "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"에서 YOUVIEW 프로그램을 제거한 후에, 윈도우 탐색기로 C:\\Program Files (x86) 폴더로 들어 가신후에 YOUVIEW 및 YOUVIEW2 폴더가 남아 있으면 삭제하여 주십시요. ( 32비트인 경우에는 C:\\Program Files )

 

 

3. 설치 프로그램을 다시 다운로드 받아 재설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도 아무 반응이 없을떄

 

1. PC를 재시작하시거나 "작업 관리자"를 실행 (CTRL+SHIFT+ESC) 하시고 youview2.exeyouview2_download.exe종료하신 후에 한번 더 다시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시는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길 바랍니다.

 


 


"ActiveX 구성 요소는 개체를 만들 수 없습니다" 에러 발생시

 

1. 윈도우키 + R 을 누른후 나타는 실행창에

regsvr32 %systemroot%\system32\scrrun.dll

를 입력하고 엔터키를 누르십시요.


 

2. 특정 환경에서 scrrun.dll이 정상적으로 등록이 안되는 환경이 있습니다. 이런 경우에는 원격지원을 요청하시길 바랍니다.

 

목록